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맨위로 TOP

현재 위치
  1. [ 공지사항 ]

[ 공지사항 ]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취소​ / 교환 / 반품 / 환불 안내
작성자 뚱스마켓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8-10 19:12: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1

[ 취소 / 교환 / 반품 / 환불 신청 안내 ]


[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

주문취소 신청은 주문한 상품이 발송되기 전에 구매의사를 철회하는 것으로 주문접수, 결제확인 단계에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취소 신청을 하시려면 avata200on@naver.com  문의 후, 고객센터(010-6447-3011)으로 연락하시어 현재 배송상태를 확인 후 취소하셔야 합니다


[ 임의배송이라고 적혀있는데 색상 선택은 안되나요? ]

색상과 디자인은 무역 도매 거래의 특성상 대부분 한박스에 여러가지를 혼합하여 입고되어 

임의배송으로 판매 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단, 대량 주문시 공장에 별도로 의뢰하여 

주문 제작 가능합니다. 색상 선택이 가능한 제품은 상품 설명에 별도로 표기해 두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 교환 / 반품 기간과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

교환, 반품은 필히 공급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에 하셔야 하며 사전에 당사 상담원과 통화후 

의사를 말씀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반품처리기간은 물품 보내신후 1주일내외 소요됩니다


[ 교환 / 반품시 택배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 

상품불량의 경우 당사에서 택배비를 부담하게되며,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교환, 반품하시는경우 상품반송 비용 일체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주문 후 수령전 취소를 원할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이미 출고가 되었다면 수취거부 하셔야 하며,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십니다.


[ 파손상품을 받았는데 따로 보상은 없나요? ]

파손 상품 보상은 빠른 시일내 동일한 혹은 유사한 상품으로 교환 및 반품 처리를 해드리며 별도의 보상은 없으니 이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 카드취소는 바로 되나요? ]

카드취소는 주문일과 취소일에 따라 다르게 처리됩니다. 

카드로 결제하실 경우, 카드전표가 카드사로 주문다음날 넘어갑니다.

이와 관련하여, 취소일자에 따라 카드취소가 즉시 이루어질 수도 있고,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몇일 소요 될 수 도 있습니다.


[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

ats 계열의 상품은 박스단위로만 유통되며 한 분의 고객님만을 위해 수입되는 오더베이스 상품이기 때문에 

상품불량을 제외하고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이 된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시간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한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상품을 반품/취소했는데 카드대금이 청구되었습니다. ]

신용카드사의 청구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처리가 된 경우에는 카드사에서 고객님께 해당월의 카드대금을청구하게되며, 

해당카드사에서 그 다음달의 고객님의 카드 대금청구서에서 해당금액만큼 차감하여 처리하게 됩니다. 

(청구한 다음달에 이용하신 금액이 없으신 경우에는 고객님의 결제계좌로 입금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 되지만,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 될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 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전화주문은 안되나요? ]

직접 사이트를 통해 주문해 주시는 것이 원칙이며 주문하시면서 불편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avata200on@naver.com  문의 후, 고객센터(010-6447-3011)으로 연락


[ 대용량 구매 예정입니다. 할인 안되나요? ] 

기본 100만원 주문시 2% 네고 기준이며 100만원 이상시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할인 가능합니다. 

avata200on@naver.com  문의 후, 고객센터(010-6447-3011)으로 연락


[ 견적서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주문원하시는 상품의 수량을 견적담기 한 후 사이트상에서 직접 출력가능하며 

대량구매문의나 자세한 상담을 원하실 경우는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별도 협의가능합니다.


[ 대체상품이란 무엇인가요? ] 

대체상품이란? 고객께서 주문하신 상품이 재고부족, 납기문제 등의 이유로 지연될 경우 주문상품을 대신 할수있는 유사 상품을 말합니다.


[ 장바구니에 제품은 얼마동안 보관이 되나요? ] 

상품은 장바구니에 담으신 시간으로부터 15일 보존됩니다. 비회원의 경우, 보존기능의 적용은 사용한 컴퓨터에서만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